본문 바로가기

여행/Asia

후쿠오카 야후 돔구장

후쿠오카 야후 돔 구장

SoftBank의 홈구장



그것은 라멘을 먹고 나와서 시작되었다.


여보야 : 야구보러가자

나 : 장맛비가 내릴지도 몰라~

여보야 : 돔구장이야^^^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경기를 확인한 후 편의점에서 야구티켓을 예매하고 출발~!

신기하게 편의점에 복사기같이 생긴 걸로 여러가지를 할 수 있었다.

오빠가 뿅뿅뿅 누르더니 야구티켓 예매 완료



평일이라서 6시에 시작~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 것 같은 하늘


버스를 타고 가는데 역시 야구 유니폼을 입은 사람들이 많이 타고 있다.

따라가면되겠어 ㅋㅋㅋ


여보야의 야후 돔구장 인증샷


조금은 섬뜩한 손동상들과 인사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상징 호크!


카드결제가 되는 상점은 6번출구에 있어요

진돗개가 쓴 모자를 구매하고~


돔구장 입성

우와아

더운 여름인데 돔구장은 에어컨틀어줘?

어떤 기술을 쓴건진 몰라도 시원하다

대박

전광판 옆으로 5개의 디스플레이가 놀라움을 자극한다.

크기가 다른데 같은 화면만 출력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화면이 연속 출력된다 신기방기


기린 크림맥주를 빼먹을 수 없지~!!


후쿠오카 야후 돔구장에서만 먹을수 있는 먹거리

명란 소시지 짱 마이쪄

냠냠냠 냠냠냠냠


그리고 카츠샌드


장관이였던 소프트뱅크의 응원

콩나물이 무럭무럭 자란다

그리고 단체로 날리기~!!

여기도 부산처럼 수도권과 멀기때문에 일당독재체제


여기 응원석은 외야석에 있고

MP3를 스피커로 출력하는게 아니라

브라스들이 직접 연주한다~!!

응원이 생LIVE +_+



내가 본 경기는

5연패를 하던 소프트뱅크가 이겼다!


오늘의 에이스인 완투피쳐가 인터뷰를 하며 눈물을 보인다. 감동감동

사람 구경도 많이하고 경기도 이기고 환호도 하고

역시 야구는 즐거워~

축하2

'여행 > As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YMCA Salisbury Hotel 후기  (0) 2015.05.18
2014 Osaka Japan  (0) 2014.03.21
2013, 일본에서의 추억  (0) 2013.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