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Asia

홍콩 YMCA Salisbury Hotel 후기





홍콩 여행 중에 머물렀던 YMCA Sailsbury 호텔 리뷰입니다 ^_^









먼저 호텔외관이에요~ 

오래된 호텔이라 그다지 이쁘지는 않네요.

바로 뒤쪽에 유명한 페닌슐라 호텔이 있고 앞쪽에는 헤리티지 건물이 있어요~

침사추이 지하철역도 가깝고 걸어서 페리선착장걸어서 갈수도 있어요~

 

 

 

 

위치가 만점입니다!!


위치 ★★★★★


체크인 시간은 2시라고 나와있는데 

12시쯤갔는데도 해주네요~ ^.^

















숙소에 들어가니 방이 깔끔하고 넓어요.

7년전에 갔던 호텔은 엄청 좁아서 짐펴기 힘들었었는데 여기는 넓은 편이에요~


저는 Agoda.com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갔어요~

 




홍콩에 있는 수많은 호텔들중에서 위치가 좋고 가격이 합리적이라서 이 호텔을 선택했어요.

다른 분들 블로그를 보고 오래되서 시설이 노후하다고 얘기를 듣고가서 그다지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요.

인테리어를 새로 했나봐요~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ㅎ
















방에 들어오니 과일이 있네요~ 

사과가 참 맛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합니다^_^ 








풍경은 일부분만 보이는 방을 잡았는데 박물관과 홍콩섬이 보여요~:)

안개가 많이 껴서 안타까웠지만.. 그래도 마냥 좋네요 ^_^





조식 퍼레이드

각종 빵과 잼, 오트밀, 딤섬, 과일, 베이컨, 커피 등등

조식은 많이 먹지않고 간단하게 먹으니까 딱 좋습니다.







위치 Perfect!!

조식 Good!!

시설 Good!!

수영장, 헬스장 Good!!










다시 가도 이 호텔에 가고싶네요.

강력추천합니다!!






 HongKong YMCA Sailsbury Hotel 




'여행 > As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Osaka Japan  (0) 2014.03.21
2013, 일본에서의 추억  (0) 2013.09.21
후쿠오카 야후 돔구장  (0) 2013.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