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LA 먹거리


쭈니가 추천해준 LA 맛집 브런치 카페 BLU JAM








치즈가 듬뿍 들어간 퀘사디아!!

이렇게 두꺼운 퀘사디아는 처음이야~ XD

이렇게 맛있는 퀘사디아는 처음이야~ XD





프렌치 토스트

이건 너무 달아.. 디저트로는 딱일듯




















친구가 알바중인 스시집 아리요시



일본식 스시집은 거의 다 한국인이 한다는 ㅋㅋㅋ



참치와 연어 그리고 하나는??

퀴즈입니다ㅋㅋ

일단 재료가 싱싱해서 너무 맛있었다!!





산타모니카비치에 즐비되어있는 먹거리 트럭들. 

바다를 향해 앉아서 하늘에 아주 큰 펠리카나들이 날아가는걸 보며 냠냠냠

사진이 너무 부실하네 ㅋㅋㅋㅋㅋ하지만 내 추억속에 있으니깐요 :o 







LA공항에서 먹은 버거. 이건 다시 가면 또 먹는다. 강력 추천!!!

In & Out 버거는 인연이 안 닿아서 (갈 때마다 문닫음 -_-) 그것도 다음 기회에








LA맛집이 어디냐니까 친구가 북창동 순두부라고...........

아놔 LA까지 가서 그걸 먹어야겠냐고 ㅋㅋㅋㅋ

게다가 LA 북창동 순두부는 신촌에도 있더라고 ㅋㅋ


그런데 정작 LA에서 이틀동안 한국인이 운영하는 무제한 고기집에 가서 소고기만 줄창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미국산 소고기 너무 맛있어서.......... 

사진이 없는 이유는 한국의 식당과 다른게 없다는거...

다른게 있다면 소혓바닥이랑 한국에서는 비싸게 먹는 것들이 무제한으로 아주 싸다는  것 >_<)/


또가도 소고기만 먹고 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키의 먹을것들  (0) 2014.03.31
터키 레스토랑  (0) 2014.03.31
핀란드식당> Piccolo mondo  (0) 2013.09.11
핀란드 카모메 식당 KAHVILA SUOMI  (0) 2013.09.07
핀란드 마켓에서 냠냠냠  (0) 2013.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