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Honeymoon♡ Maldives NiYaMa Resort (Water Studio With Pool) 이모저모


몰디브 니야마 리조트 여행객들을 위한 TiP

한국과의 시차 4시간

WIfi : 니야마리조트 어디에서든지 무료 와이파이. 비밀번호 전혀 필요없음

몰디브 콘센트 : 구멍3개짜리 230볼트. 방안 책상안에 멀티탭 1개 구비되어있음

방마다 아이패드가 구비되어 있음

Boss Deck이 있어서 아이폰 충전 및 음악감상가능 5는 안ㅋ됨ㅋ


멀티탭 2개나 샀는데 전혀 필요없었어요. 

삼각대는 들고갔는데 고정대를 다른 카메라에 꽂아논채 다리만 들고가서 아쉽아쉽ㅠㅠ 

조석식포함이라 점심때 먹을 라면을 사갔는데 젓가락을 깜빡하고 안들고갔지만 포크가 있음!

팝콘 만드는 기계는 완전 신기한데 맛없어서 한번만 사용해봄. 짭쪼름한 팝콘이 좋은데 맛없어'ㅜ'

하루에 2개씩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 대박 맛있다!!! 특히 코코넛맛 대박!!



Honeymoon Amenity : 샴페인, 쵸콜렛, Tribal Dinner


Water Studio With Pool 가는 길~


특별디너를 먹고 방으로 돌아오니 이렇게 침대를 세팅해놓았네요

또 신나서 설정샷


우~♡










우리의 조석식을 책임질 식당, Epicure

아침 저녁으로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뷔페에요


Activity Room에서

포켓볼도 칠수있고

다트도 하고 탁구도 치고

X BOX도 있어요

위닝은 없지만 FIFA있어요ㅋㅋ

거의 다 졌지만..............................

그래도 마지막엔 6골이나 넣었음 ㅋㅋㅋㅋ재밌다 ㅋㅋㅋ



귀여운 냉장고

먹으면 돈내야되는 것들 ㅋㅋ 


네스프레소 기계도 있고 그릇 컵 식기류도 있어요~ 





같이 한번 둘러볼까나~?

%멀미주의% 너무 급하게 찍어서 많이 흔들렸어요 ioi



'결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e With Me(cover)  (0) 2013.07.01
HoneyMoon♡ Maldives Niyama Resort  (0) 2013.07.01
Honeymoon♡ Go Go! Maldives Niyama Resort!  (0) 2013.07.01
셀프 식전영상 만들기 완성  (0) 2013.06.06
니나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시작!  (0) 2013.05.30